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루이젠 샌드위치 무료 시음회 이벤트

by TORI NET 2019. 7. 20.
홍루이젠 샌드위치 이벤트!
제가 간곳은 천안쌍용점입니다.
천안 이마트 바로 옆이에요.
주차하시기도 편해요.
주차는 이마트에하시면 30분 회차 무료적용되시구요.
K파킹 무료 고객주차장도 있으니 나가실때 등록하시면 됩니다.
자 그럼 자세히 볼까요?

흑당 버블티 무료행사입니다.
무료시음회를 하네요.
기간은 2019년 7월 19일(금)부터 24일(수)까지 라고 하네요.

단 주의하실 사항이 매일 무료시음회 시작시간이 다릅니다.
그리고 매일 50잔 무료라서 선착순!
후다닥!

일찍 가셔야해요ㅎㅎ

내부인테리어도 이뻐요. 대신 홀은 한 5자리 밖에 없어요.

샌드위치 먼저 나왔네요,
오리지널햄샌드위치입니다.

기다리면서 구경을 했어요

기달면서 샌드위치와 흑당버블티에 대해서 좀 봤습니다ㅎㅎ
대만에서 70년이상 된 샌드위치네요.
버블티는비정제 흑설탕을 썻다고하네요.

두둥! 5분쯤 기다리니 버블티가 나왔어요!

맛있어 보이쥬?ㅎ
아래있는게 보이시쥬? 쫄깃촐깃.
펄 잔뜩!

드실때 맨밑에 먼저 한보긍,
그다음 가운데,
그리고 섞어서 드시고.
샌드위치랑 드셔보세요.
꿀맛땡ㅎ

그럼 여러분 얼른 가셔서 샌드위치와 함께 버블티 무료 시음하세요! ㄱ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