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

나는 아르바이트로 12억 벌었다 - 조인호 지음(위즈덤하우스)

by TORI NET 2019. 6. 27.

 

나는 아르바이트로 12억 벌었다  - 조인호 지음(위즈덤하우스)

 

정말 아르바이트 만으로 12억을 버는게 가능한가? 표지 사진을 보니 젊은것 같은데...

이런 생각을 가지면서 책장을 넘겼다.

책에는... 저자의 생활방식과 절실하게 느꼈던 자신의 감정들, 사건들이 나와 있었으며...

100%노력으로 자신의 손으로 해낸 결과라는 것을 알 수 있게 해주는 솔직한 글들이 기재되어 있었다.

결국엔 아르바이트로 1억여원을 형성하고 부동산과 같은 투자를 통해 12억이라는 부를 형성하게 되었는데...

이 부동산 투자 역시 하루이틀 보고 결정한 도박이 아니라 몇년동안 체험하여 자신의 눈에서 나온 실력이였다.

 

자신의 절실했던 순간들과 돈을 모아가는 아르바이트 시절의 바쁜 생활...

자신이 체험한 아르바이트 내역 및 아르바이트에 관한 도움이 될 만한 각종 정보

힘들었던 시절들, 부동산 투자 과정과 자신의 견해들...

여러가지 일들을 솔직하고 알기 쉽게 순서대로 나열해 놓았다.

 

힘든 아르바이트 생활을 주변에 비판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생각을 내세우면서

노력의 결과로 12억이라는 자산을 형성하게 된 저자의 노력을 느낄수 있는 책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