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덴마크 밀크앤퍼니스트로우 아이들간식

by TORI NET 2020. 3. 8.

덴마크 밀크앤퍼니스트로우 입니다.

흰우유를 딸기우유나초코우유로 만들어줘요.

재미있는 빨대입니다.

가루로 된것 말고 빨대에 알갱이른 넣은 일체형이라 보시면 되요.

 

#밀크퍼니스트로우

#밀크앤퍼니스트로우

#덴마크퍼니앤스트로우

#쿠키앤크림

#딸기

#밀크앤퍼니스트로우딸기맛

#밀키퍼니앤스트로우딸기맛

#아이들간식

#애들간식

#아이들과자

#우유활용법

#과자추천

#우유추천

이렇게 생겼구요.

쿠키앤크림맛이 있습니다.

딸기맛도 있습니다.

영양성분은 이렇네요.

컵과 우유를 준비합니다.

밀크앤퍼니스트로우를 개봉해줍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빨대안에 딸기 알갱와 초코알갱이가 듬뿍!

빨대안은 이렇게 생겼어요.

거름망이 있어서 알갱이가 올라오지않게 해주네요.

자 그럼 우유에 빨대를! 한번 마셔볼까요!

오옷! 곧바로 우유가 올라오면서 초코우유로 변하고, 딸기우유로 변합니다!

신기한데요!

가루로된 제품이 아니라 빨대 일체형이네요ㅎ

 

 

밀크앤퍼니스트로우로 우유를 마셔보아요!

우유가 슝슝 올라오면서 곧바로 딸기우유, 초코우유로 바뀌어요! 신기하네요ㅎㅎ

한번 드셔보세요!

하나에 200미리 딱 한잔정도 마실수 있는거 같네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얀센 백신 후기  (0) 2021.06.12
몽쉘 우유 만들기  (0) 2020.02.09

댓글